20개월 아기랑 국내여행 _ 머큐어 서울 마곡 부대시설 수영장 및 피트니스 (feat. 코엑스 마곡 구내식당)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머큐어 서울 마곡의 부대시설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에 대한 내용입니다.

체크인 할 때 부대시설에 대한 정보를 담은 안내문을 같이 줍니다.
다른 것 보다 수영장을 예약제로 1일 1회만 이용할 수 있다는게 놀라웠습니다 ㅎ0ㅎ
사실 수영을 1일 1회 이상 하기도 어렵지만 못하게 하니까 괜히 한번 더하고 싶은 마음이...ㅎㅎㅎ
저희는 연휴 때 호텔을 방문해서 체크인 당일 ~ +1일까지는 수영장이 풀북이었습니다.
그래도 2박이었기 때문에 셋째날껀 일단 안내문의 QR을 통해서 예약하고
첫째날이랑 둘째날은 프론트 데스크를 통해서 따로 예약하긴 했는데..
1박 하는 사람들은 당장 오늘 체크인해서 내일 끝인데 이틀 뒤부터만 수영장 예약할 수 있다고 하면 좀 황당할 것 같더라구요.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은 같은 입구를 사용합니다.
수영장이 풀북인 관계로 수영 운영시간 10분 전부터는 기다리는 사람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안내문에 가급적 객실에서 환복 후 이용하라고 되어있는데,
이건 락커 갯수가 너무 적기 때문입니다.
락커 사진은 상황상 찍을 수가 없었는데 8개 정도 되는것으로 기억합니다.

락커 안에는 간단하게 샤워를 할 수 있는 공간과 탈수기가 있습니다.


구명조끼와 어린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암튜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갖고간 암튜브보다 훨씬 좋았어요.

오픈시간 맞춰서 줄서있다가 1등으로 들어가서 아무도 없는 수영장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아무도 없는 연출된 사진이 아닌
실제 분위기는 대충 이렇습니다.
수영장이 있는 호텔이다보니 아무래도 영유아를 동반한 이용객이 많습니다.
그래도 예약제 운영 때문에 인원 관리가 되니 수영장에 있는 동안은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피트니스센터와 수영장은 유리벽을 사이에 두고 있습니다.
크진 않지만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기구는 모두 테크노짐 이었습니다.



수영하고나니 배가 고파서
엘리베이터 버튼에 B1 CAFETERIA라고 되어있는걸 보고 "오 여긴 뭐지?????호텔안에 있는 다른 식당인가" 하고 갔다가 구내식당이라는걸 알게 됐습니다.
아무나 식권 사면 먹을 수 있는 곳이라 투숙객도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머큐어 서울 마곡의 조식과 석식 부페에 대해 작성하겠습니다!